블로그 및 뉴스

우리는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뉴스, 최신 배터리 기술 및 당사의 BESS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가정용 최고의 리튬 이온 LifePo4 태양열 배터리 전원 백업 시스템 - 집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수

견해: 589     저자: 중국 JB 배터리      게시 시간: 05/09/2022      기원: https://www.jbbesskorea.com

가정용 최고의 리튬 이온 LifePo4 태양열 배터리 전원 백업 시스템 - 집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수

가정용 최고의 태양 전지 백업 시스템을 사용할 때 항상 이러한 혼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정한 편안함을 경험하기 위해 사용할 배터리의 완벽한 조합을 모릅니다. 이것이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배터리가 예상대로 제공되는지 여부에 관해서는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정에 필요한 올바른 배터리 세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대부분의 가전 제품이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집에서 좋지 않은 일부 가전 제품을 제외하게 될 수 있습니다. 가정용 태양광 배터리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이 게시물의 세부 정보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배터리의 수와 관련하여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요소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정용 최고의 태양 전지 백업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신 예상대로 가전 제품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최대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가정용 최고의 태양 전지 백업 시스템
가정용 최고의 태양 전지 백업 시스템

배터리 용량 고려
사람들이 용량을 고려하지 않고 가정용 최고의 태양열 배터리 백업 시스템을 구입하려고 시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목표는 고용량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냉장고, 믹서기 및 기타와 같은 무거운 가전제품을 집에 가지고 다니면서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요컨대, 당신의 선택은 그러한 배터리가 무엇에 사용될 것인가에 크게 좌우될 것입니다.

집에 무거운 가전제품이 없을 때 대용량 배터리를 구입하려고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24/7 기준으로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태양열이 필요한 가정에만 필요합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주택 소유자가 따라야 하는 최상의 배터리 용량은 9kWh~15kWh 범위여야 합니다. 일정한 전기를 태양계에만 의존할 때는 더 큰 용량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배터리 용량이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는 모듈식 배터리 사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용량을 늘리기 위해 더 많이 추가할 수 있으므로 유연합니다.

참고할 요점
• 주택 소유자가 태양광 시스템에 대해 목표로 삼아야 하는 평균 배터리 용량은 9kWh에서 15Kwh 사이입니다.
• 필요한 배터리 용량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모듈식 배터리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 집에 가전제품이 많을수록 더 많은 배터리 용량이 필요합니다.

전력 등급
배터리의 정격 전력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단순히 얼마나 많은 전력을 방출할 수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항상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태양 전지가 다르게 설계되고 제조된다는 것입니다. 많은 양의 전력을 방출하도록 구성된 일부가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전력 등급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많은 가전 제품을 사용하는 가정에 권장됩니다. 가정용 최고의 태양열 배터리 백업 시스템 을 구입하더라도 전력 등급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그러한 배터리가 가정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는 배터리 용량에 중점을 둡니다. 이것이 훌륭하긴 하지만 이것이 정격 전력과 결합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모든 태양 전지 백업 시스템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 두 변수에 대한 완벽한 범위는 각각 5kWh 및 10kWh의 용량 및 정격 전력입니다.

기억해야 할 핵심 사항
• 전력 등급은 가정에서 배터리가 방출하는 전력의 양을 결정합니다.
• 배터리의 정격 전력이 높을수록 더 많은 부하(기기)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 전력 및 용량 정격의 이상적인 범위는 각각 10kWh 및 5kWh입니다.

배터리 화학
오늘날 태양광 시스템은 시장에서 다양한 유형의 배터리에 전력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어느 것을 사용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딥 사이클 배터리, 리튬 이온 배터리, LifePO4 등이 있습니다. 수년 동안 딥 사이클 배터리는 시장을 지배하면서 많은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물론, 전원 공급 장치에 관해서는 그들이 정말 좋았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리튬 이온 배터리의 출현으로 인해 쓸모없게 되었습니다.

매우 무거울 뿐만 아니라 온도가 높을 때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딥 사이클 배터리는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많은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딥 사이클 배터리의 단점으로 인해 최근에는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는 리튬 이온 부품으로 만든 가정용 최고의 태양열 배터리 백업 시스템을 선호합니다. 이들은 내구성이 있으며 가장 가혹한 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구성이 있습니다.
• 성능은 고온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쉽게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 최고의 태양 전지 백업 시스템
가정용 최고의 태양 전지 백업 시스템

결론
기본적으로 위에서 지적한 대로 귀하의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가전제품이 거의 없는 가정에서는 고용량 배터리 시스템을 찾지 않아야 합니다. 불필요하게 돈을 쓰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에서 어떤 배터리를 구매할지 결정하기 전에 집에 있는 품목 목록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전히 가정에서 전기를 원하는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연중무휴 전기를 원하는 사람은 항상 정격과 용량이 가장 높은 배터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보유하고 있는 태양 전지판의 수는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태양광 패널이 2~3개 있는 경우 충전하는 데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리므로 고용량을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저장 용량을 가진 제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가정용 최고의 리튬 이온 LifePo4 태양광 배터리 전원 백업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B Battery China( https://www.jbbess.com/lithium-ion-solar-battery )를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

Bootst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