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및 뉴스

우리는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뉴스, 최신 배터리 기술 및 당사의 BESS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세계 최고의 유틸리티 규모 배터리 저장 회사 및 제조업체

견해: 611     저자: 중국 JB 배터리      게시 시간: 05/05/2022      기원: https://www.jbbesskorea.com

세계 최고의 유틸리티 규모 배터리 저장 회사 및 제조업체

유틸리티 규모의 배터리 저장 회사 는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배터리 저장 시스템은 태양열 및 풍력과 같은 재생 가능 에너지원과 결합될 때 선호되는 옵션으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터리 저장 시스템 덕분에 에너지 생성 효율이 수년에 걸쳐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전 세계 최고의 유틸리티 규모 배터리 스토리지 회사 중 일부를 탐색하고 싶으십니까? 내가 당신에 대해 옳다면 당신은 올바른 장소에 왔습니다. 이 게시물은 배터리 스토리지 비즈니스에서 최고의 회사를 소개합니다.

컨테이너형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컨테이너식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넥스트라에너지
Nextra Energy는 배터리 저장 사업과 관련하여 미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이름 중 하나임이 분명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플로리다 주에 있는 5,000,000명 이상의 거주자에게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자회사 또는 계열사와 함께 Nextra Energy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재생 에너지 생산업체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그들은 많은 양의 태양열 및 풍력 에너지를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시스템과 관련하여 선두적인 이름 중 하나입니다.

도시바
도시바는 기술 업계에서 잘 알려진 이름입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뛰어난 기술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배터리 저장 분야에서 신흥 강국 중 하나라는 사실에 놀라실 것입니다. 그들의 에너지 저장 장치는 SCIB 및 DC/AC 변환기의 두 가지 기술을 결합하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Toshiba의 에너지 저장 솔루션은 안정성과 최대 부하 제어를 구현하기 때문에 틀림없이 효율적이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Toshiba는 이와 관련하여 신뢰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테슬라
Tesla는 전기 에너지의 세계에서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2003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을 정도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태양광, 전기 자동차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과 관련하여 Tesla는 여전히 고려해야 할 힘입니다. Tesla는 Model 3, Model X 및 Model S 제품만큼 성공적인 Power pack 및 Powerwall과 같은 에너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esla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평판이 좋은 유틸리티 규모 배터리 저장 회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제너럴 일렉트릭
GE는 표시된 대로 에너지 부문에서 인기 있는 이름이었습니다. 그들은 미국 에너지 부문에서 여전히 지배적인 세력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130년 이상 동안 그들은 에너지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다른 최고의 회사들과 힘을 합쳤습니다. 업계 최고의 회사 중 하나가 되기 위해 General Electric은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좋은 예는 다양한 전력망에 걸쳐 에너지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는 Reservoir Energy Storage 시스템입니다.

지멘스
지멘스는 General Electric이 시장에 진출하기 훨씬 전부터 운영되어 왔습니다. 회사 프로필에 따르면 Siemens는 경험이 더 많은 회사입니다. 지멘스는 실제로 184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지멘스는 유럽 전역에서 가장 유명한 산업 제조업체입니다. 에너지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Siemens는 인프라 및 의료와 같은 다른 분야에 참여함으로써 명성을 얻었습니다.

파나소닉
Panasonic은 또한 기술 분야의 가명입니다. 대부분의 솔루션에는 여러 영역에 걸쳐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가정, 기업 및 자동차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Panasonic이 에너지 저장 산업 내에서 동등하게 자리를 차지했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회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문 중 하나는 에코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Panasonic은 동등하게 발전하여 현재 최고의 유틸리티 규모 배터리 저장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존슨 컨트롤
이것은 주변에서 가장 오래된 기술 회사 중 하나입니다. Johnson Controls는 1885년에 탄생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회사는 생산성, 보안 및 지속 가능성을 달성하는 최선의 방법에 더 중점을 둡니다. 최근 몇 년 동안 Johnson Controls는 보다 효율적인 에너지 시스템에 중점을 두고 스마트 커뮤니티 분야의 연구 및 개발에 자금을 지원해 왔습니다. 그들은 또한 최첨단 운송 및 통합 인프라에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뛰어난 솔루션으로 인해 에너지 시장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LG화학
LC Chem은 당연히 오늘날 에너지 시장의 또 다른 선두 기업입니다. 우선, 고효율 에너지 저장 배터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LG는 최신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최적의 에너지 효율성을 달성하는 방법을 선호합니다. 합리적인 시장 점유율로 LG는 가장 안정적인 유틸리티 규모 배터리 저장 회사 중 하나로 인식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은 또한 이 회사가 최신 제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 회사가 안주하지 않고 있다고 긍정적입니다.

해상도
RES는 이 기사에서 언급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이름입니다. RES는 무시할 수 없는 에너지 대기업이기 때문입니다. 이 회사는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엔지니어링, 건설, 개발 및 기타 프로젝트 운영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RES는 16기가와트 이상의 전력을 관리하고 제어합니다. 이 회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 및 포장된 여러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분명한 이유로 고객은 회사의 후원을 의심할 이유가 없습니다.

에버소스 에너지
Eversource는 코네티컷의 수백만 거주자에게 천연 가스와 전기를 공급합니다. 그들은 또한 그 주민들에게 물을 공급하며 그 지역에서 가장 큰 에너지 회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회사는 얼마 전부터 유틸리티 배터리 스토리지 시장에 천천히 진출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런 면에서 상당히 발전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형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컨테이너식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결론
위에서 언급한 유틸리티 규모의 배터리 저장 회사에 연락할 필요가 있습니까? 회사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에너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측면에서 청구서에 정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너지 저장의 세계는 나날이 발전하는 것 같으며 위의 회사는 여전히 귀하와 거래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세계 최고의 유틸리티 규모 배터리 스토리지 회사 및 제조업체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B Battery China( https://jbbess.com/product_category/utility-scale-energy-storage-system )를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관련 상품

Bootst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