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및 뉴스

우리는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뉴스, 최신 배터리 기술 및 당사의 BESS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2022년 유럽에서 주목해야 할 최고의 배터리 저장 프로젝트

견해: 134     저자: 중국 JB 배터리      게시 시간: 03/29/2022      기원: https://www.jbbesskorea.com

EU는 2030년까지 유럽의 절반 이상을 재생 에너지로 운영하고 2050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줄이겠다는 야심 찬 목표를 밝혔습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태양열 및 풍력을 포함한 재생 에너지원에 막대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 투자를 보다 지속 가능하게 하려면 초과 에너지 수요 동안 전력 공급을 제공하기 위해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재생 에너지를 저장해야 합니다.

유럽의 배터리 저장 경쟁과 그것이 중요한 이유.

EU 정책 프레임워크는 에너지 저장과 기후 변화 간의 상관 관계를 설명하고 유럽에서 지속 가능하고 경쟁력 있으며 저렴한 에너지 공급을 확보하기 위한 정부의 탈탄소화 계획을 설명합니다.

이 정책은 다른 "녹색" 조치 중에서 탈탄소화 및 에너지 효율성과 같은 관심 분야를 대상으로 하며, 배터리 저장 및 제조를 지원하는 이니셔티브로 만듭니다.

글로벌 배터리 연합(Global Battery Alliance)의 공동 의장인 Benedikt Sobotka는 기사에서 Nissan이 영국의 Gigafactory 공장에 10억 파운드를 투자한 것은 배터리 제조를 늘리고 EU의 에너지 전환에서 기술의 역할을 높이는 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배터리 제조 공정은 번거롭고 지속 가능하지 않아 에너지 저장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솔루션은 재활용 및 안전한 작업 환경과 같은 배터리 제조의 책임 있는 수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저장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리튬 이온 배터리가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되며 유럽에서 생산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대륙의 최고 에너지 회사와 산업체에서 수행하는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는 여전히 상당합니다.

주목해야 할 5가지 유럽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

다음은 2022년에 주목해야 할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의 요약입니다.

Siemens Energy 및 Fluence-Lithuania의 에너지 저장 시스템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리투아니아의 Siemens Energy와 Fluence에 의해 설치될 예정입니다. Siemens Energy는 미국-독일 에너지 회사이며 Fluence는 거의 전체 에너지 가치 사슬에서 운영되는 에너지 저장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epsog의 보고서에 따르면 독일 회사(리투아니아의 Siemens Energy와 Fluence Energy)가 시스템 설치 서비스 및 에너지 저장 기술에 대해 Energy Cells가 시작한 조달에 대한 국제 입찰에서 낙찰되었다고 합니다. 계약 금액은 총 1억 900만 유로입니다.

여기에는 2022년 11월까지 총 200메가와트 전력 및 200메가와트시 용량의 4개의 전송 에너지 시스템을 설치, 설계 및 설치한 후 15년 동안의 유지 보수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설계는 2022년 2월에 완료되어 같은 해 11월에 가동될 예정입니다.

푸에르토야노 태양광 발전 공원
이것은 Iberdrola가 시작하여 스페인 Castile-La Mancha의 Ciudad Real에 위치한 100MW 태양광 발전소 프로젝트입니다. 20MWh의 정격 배터리 저장 용량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며 수소 발전소로 보완됩니다.

Iberdrola는 1억 5000만 유로의 투자를 설명했으며, 이 발전소 프로젝트를 구현함으로써 연간 온실 가스 배출량이 48,000tCO 2 이고 약 700개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전체 시스템에 통합된 몇 가지 청정 기술 혁신도 포함됩니다. 이 배터리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는 2019년에 발표되었으며 2022년에 시운전될 예정이며 재생 가능 에너지를 장려하는 스페인의 큰 도약이 될 것입니다.

Nyrstar-Balen 아연 제련 시설 –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벨기에

벨기에는 덴마크와 같은 다른 유럽 국가만큼 천연 에너지원이 풍부하지 않습니다. 사실 벨기에에는 천연 에너지원이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제한된 재생 에너지 잠재력.

이것은 천연 가스 및 기타 재생 불가능한 형태의 에너지에 대한 의존을 에너지 생산의 유일한 요소로 만들고 일반적으로 수입을 통해 얻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rstar의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독립 상품 거래 회사 중 하나인 Trafigura Group Pte Ltd("Trafigura")는 IFM Investors와 새로 형성된 합작 투자 회사인 Nala Renewables의 첫 번째 라이브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Balen에 있는 Nyrstar의 아연 제련 시설에서 벨기에 최대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BESS") 중 하나를 개발하기 위해 최대 3천만 유로가 투자될 것입니다.

Balen의 이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는 100MWh의 리튬 이온 배터리 저장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 위원회의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벨기에 전력망을 보장하는 동시에 재생 가능한 미래를 향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에 대한 접근이 제한된 국가에서 이 프로젝트가 얼마나 잘 진행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Nyrstar-Balen 아연 제련 시설 –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2021년에 발표되었으며 2022년에 시운전될 예정입니다.

아일랜드의 Fluence 및 ESB 210MWh 배터리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

Fluence는 앞으로 주의해야 할 배터리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에 대해 다시 한 번 주목합니다.

최근 ESB와 에너지 저장 전문가 Fluence는 더블린의 Poolbeg에 있는 ESB 공장의 75MW/150MWh 에너지 저장 솔루션과 더블린의 South Wall에 있는 두 번째 ESB 공장의 30MW/60MWh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 회사 웹 사이트.

이 프로젝트는 화석 연료로 구동되는 많은 그리드 서비스를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새로운 예정된 프로젝트는 재생 가능 에너지와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로 더 밝은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양 당사자가 가져온 약속을 보여줍니다. 아일랜드는 대규모 풍력 및 재생 에너지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 저장에 대한 개선 및 투자를 보여줍니다.

아일랜드에서 2.5GW 이상의 그리드 규모 배터리 스토리지가 개발 중이며 현재 아일랜드에서 운영 중인 6개 프로젝트와 2021년에 4개 프로젝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결론적으로 유럽에서 배터리 에너지 저장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영국, 독일과 같은 유럽 국가는 에너지 저장 용량이 큽니다. 전력 기술 연구에 따르면 영국은 저장 용량과 관련하여 유럽의 다른 국가를 앞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독일, 스페인, 아일랜드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EU의 에너지 저장 시장은 2022-2025년 사이에 약 4.2%의 CAGR(연간 복합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에너지 저장 시장 규모는 2028년에 268억 1000만 달러에 도달하고 2021년부터 CAGR이 약 16.5%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상품

Bootst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