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및 뉴스

우리는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뉴스, 최신 배터리 기술 및 당사의 BESS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오프 그리드 소스용 BESS

견해: 619     저자: 중국 JB 배터리      게시 시간: 03/29/2022      기원: https://www.jbbesskorea.com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그리드 또는 오프 그리드 전원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안정적인 전력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에너지를 저장합니다.

JB 배터리는 특허받은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BESS)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개발된 배터리를 사용하여 전하를 저장하도록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저장된 에너지는 나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저장 시스템이란 무엇입니까?

BESS(Battery Energy Storage System)는 특정 배터리 기술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저장하여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메인 그리드 또는 오프 그리드 전원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안정적인 전력 흐름을 보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BESS"라는 용어는 다양한 배터리 기술에 의해 형성된 총칭입니다.

JB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이란?

우리 엔지니어 팀의 수년간의 연구는 스마트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개념을 상업적 현실로 구체화한 배터리 저장 발전으로 이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JB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에너지를 캡처하여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합니다. JB BESS는 설치 면적이 작고 위치할 수 있는 지리적 위치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다른 스토리지 기술에 비해 뚜렷한 이점이 있습니다.

JB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이점

VerdeVault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으며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몇 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뢰성 및 탄력성:
밀리초 단위로 응답할 수 있으므로 전력 공급이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JB BATTERY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JB BATTERY BESS 설치는 시설의 부하를 추적하고 피크 수요 기간 동안 배터리 전력을 파견하여 수요 요금을 줄이고 부하를 효과적으로 "평준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정전 기간 동안 비즈니스를 온라인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환경에 대한 책임:
깨끗한 공기: 더러운 디젤 백업 발전기와 달리 JB BATTERY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공기 배출이 없습니다.
작동에 물이 필요하지 않음: 시스템이 농업과 같은 다른 물 사용과 경쟁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물이 부족한 지역에서 확신을 갖고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높은 효율성:
수요가 많은 고가의 기간에서 저비용의 전기로 전력 소비를 전환할 수 있는 능력
전력 비용을 최소화하고 그리드 정전 동안 운영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시설의 전력 수요에 대한 응답성이 뛰어난 실시간 추적은 시설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관련 상품

Bootst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