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및 뉴스

우리는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 뉴스, 최신 배터리 기술 및 당사의 BESS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둡니다.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리튬 이온 배터리의 최대 용량은 무엇입니까?

견해: 482     저자: 중국 JB 배터리      게시 시간: 05/18/2022      기원: https://www.jbbesskorea.com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리튬 이온 배터리의 최대 용량은 무엇입니까?

오늘날 시장은 수많은 리튬 이온 배터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브랜드 측면에서 선택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처리하려는 프로젝트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이것이 당신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최고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찾으려고 할 때 선택의 골칫거리를 처리할 준비를 하십시오. 이것은 그들 중 많은 수가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배터리 중 일부는 제조업체가 주장하는 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해 고용량 리튬 이온 배터리가 필요한 프로젝트를 처리하려고 하십니까? 이러한 배터리 중 기능과 기능 면에서 실제로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배터리는 거의 없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이 기사의 주요 목표는 대규모 리튬 이온 배터리와 관련하여 최상의 옵션 중 일부를 밝히는 것입니다. 믿거 나 말거나 수년 동안 사람들이 대용량으로 전력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될 때 이들은 완벽했습니다. 아래 세부정보에서 선택하세요.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리튬 이온 배터리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리튬 이온 배터리

Enphase 10.5KWH LFP AC 배터리
Enphase가 수년에 걸쳐 매우 고품질의 배터리를 생산하는 사업에 뛰어들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리튬 이온 배터리 는 아마도 오늘날 시장에서 볼 수 있는 최고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배터리는 계통 정전과 관련된 문제를 겪지 않도록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진정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차세대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태양열 및 기타 고급 가전 제품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로써 정전과 관련된 문제는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정전이나 실망을 겪을 필요가 없도록 하는 큰 용량을 갖는 것 외에도. 그것은 몇 가지 놀라운 기능과 함께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정전 자동 감지기가 함께 제공됩니다. 전력 소비 수준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바일 앱이 있습니다. 또한 그리드 정전이 있을 때마다 태양광 PV 시스템이 전력을 생성하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스위치도 있습니다. 더 많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 어떤 환경에서도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합니다.
• 모듈식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 설치가 쉽습니다.
• IQ7, IQ6, IQ8 시리즈와 같은 마이크로 인버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킬로볼트 1200 HLX+ 1200WH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이 리튬 이온 배터리에는 아주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시장에서 찾을 수 있는 다른 리튬 이온 배터리와 비교할 때 다른 제품보다 앞서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요구와 기대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실로 혁신적인 배터리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접하게 될 가장 유연한 배터리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12v, 24 또는 48v 구성 여부에 관계 없이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근 시장에 출시된 많은 리튬 기술이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하다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어느 정도 사실이지만 KILOVAULT 1200 HLX+ 1200WH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처리할 위험하거나 위험한 화학 물질이 없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기술이 탑재되어 모니터링이 용이합니다. 이를 통해 배터리의 상태와 성능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7년 6개월 보증 제공
•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100% 방전 가능
• 춥거나 더운 환경에서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더

아웃백 파워 모하비
이것은 최고의 리튬 이온 배터리 중 일부에서 언급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훌륭한 리튬 이온 배터리입니다. 이 대용량 에너지 저장용 리튬이온 배터리를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매우 혁신적이라는 사실이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은 기존의 리튬 이온 배터리만이 아닙니다. 이는 축전 시스템과는 별도로 인버터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주거 및 상업 공간 모두에서 탐색할 수 있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PV 시스템이 있든 없든 이 배터리는 백업 기능/역할을 여전히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전압 조정 시스템은 여러 면에서 매우 우수합니다. 인버터 외에도 모터 및 냉동고 및 대부분의 가전 제품에 있는 압축기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매우 적은 수의 배터리가 일반적으로 10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Outback Power Mojave가 이 모든 항목을 체크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더 많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설치 과정이 빠르고 쉽습니다.
• 다수의 에너지원과 연결 가능
• 미국에서 설계 및 조립되었습니다.

Simpliphi Ampliphi 리튬 이온 배터리
이것은 문제 없이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혁신적인 대규모 에너지 저장용 리튬 이온 배터리입니다. 이 게시물에 언급된 이 배터리 목록에서 Simpliphi Ampliphi 리튬 이온 배터리가 가장 저렴한 옵션입니다. 그 기능도 말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볍고 컴팩트할 뿐만 아니라. 또한 독성이 없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납축전지가 있고 대체품을 찾고 계십니까? Simpliphi Ampliphi 리튬 이온 배터리가 최선의 선택이기 때문에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즉, 환경 친화적입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 저장 장치와 관련하여 이 배터리가 제공하는 것과 일치하는 배터리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모듈식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저장 용량을 위해 다른 배터리를 추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력을 가장 많이 저장하는 방법을 항상 찾고 있다면 시도해 볼 수 있는 훌륭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리튬 이온 배터리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리튬 이온 배터리

결론
위의 모든 세부 사항을 살펴본 결과,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최고의 리튬 이온 배터리에는 항상 몇 가지 강력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위에 명시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대규모 에너지 저장을 위한 최대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B Battery China ( https://www.jbbess.com/large-scale-battery-storage.html )를 방문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상품

Bootstrap